ABOUT

“제주늘보의오후”는 제주도 서쪽 한적한 시골마을 해안 도로에 위치합니다. 주변은 조용하고 아름다운 바다의 풍경이 있는 곳으로 오래된 펜션을 인수하여 조금씩 수선하는 방식으로 새로운 공간을 만들고, 편안한 휴식을 위해 꼭 필요한 것들만을 객실에 담아 운영하고 있는 스테이입니다.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휴식을 위한 적절한 공간이 있고, 이곳을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본적인 것들을 충실히 유지 관리하여 언제 방문하더라도 언제나 한결같이 편안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주늘보의오후

한껏 늘어지게 쉬는 공간.
'제주늘보의오후' 시설 앞의 바다 색.
The color of the sea in front of the 'JEJUNEULBO' facility.
'제주늘보의오후' 현관에서  본 바다의 모습. The view of the sea form front door of  'JEJUNEULBO'

Simple

제주늘보의오후는 단순함이 기본입니다. 복잡하지 않고, 언제나 모든 것들이 균형잡힌 모습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제주늘보의오후' 객실 중 트륀룸의 침대 장면.
Twin room bed scene from "JEJUNULBO".

Comfortable

결국 이곳은 휴식/편안함을 위한 공간입니다. 그래서 언제나 편안함이 우선이 되도록 고민하고, 만들어갑니다.
제주 차귀도 바다 모습.
The view of the sea in 'Chagwido' in JEJU

Clean

언제나 제주늘보의 공간은 한결같은 청결함을 우선으로 운영해나아갑니다. 가장 기본이며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제주 서쪽 '차귀도' 항구에서 보는 해질녘 바다.
The sea at sunset seen from the port of Chagwido Island in the west of JEJU.

View

사계절 언제든 이곳을 방문하면 제주 서쪽 바다 해안의 풍경의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감상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번잡하지 않은 편안함.

제주의 한적한 시골마을 해안 도로에 옆에 있어 조용하고, 번잡스럽지 않습니다. 주변은 파도 소리, 바람 소리, 자연의 소리가 대부분입니다. 그래서 그 느낌 그대로 편안함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시설 정면에서 본 '제주늘보의오후' 
View of 'JEJUNEULBO' from the front

조용한 공간.

소수의 인원만 방문하는 한적한 곳입니다. 그래서 조용하고 편안한 휴식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주늘보의오후' 1층 공유주방에서 본 바다의 장면.
The scene of the sea from the shared kitchen on the first floor of 'JEJUNEULBO'.

바다와 함께.

시설의 정원에서 보는 바다의 풍경이 이곳에서 가장 큰 감동을 줍니다. 더없이 아름다운 풍경을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해질녘 시설 앞에서 본 제주 '차귀도' 모습.
The scene of 'CHAGUIDO' in JEJU seen in front of the facility at sunset.

노을이 아름다운.

제주늘보의오후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께 추천드리는 바다의 풍경은 해 질 녘 시작됩니다.
'제주늘보의오후' 패밀리룸 에서 본 창밖 바다의 풍경.
The view of the sea from the family room of 'JEJUNEULBO'.

창밖의 풍경.

이곳은 어느 객실에서나 창문 밖으로 바다의 풍경을 바로 볼 수 있습니다. 창밖으로 들어오는 햇살의 느낌을 그대로 느끼는 공간입니다.